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CCM 비전 및 SI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
확산에 기여합니다
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합니다

  • 소비자중심경영 추진 의지를 강화하고 조직 내외에 표명하기 위해
    CCM 비전과 한국교직원공제회 만의 서비스 아이덴티티(SI)를 정립했습니다.

    미션

    신뢰받는 금융·복지서비스로 교육가족의 행복한 삶에 공헌합니다.

    핵심가치
    • 신뢰
    • 혁신
    • 전문성
    전략목표
    • 평생 함께하는 금융·복지서비스
    • 미래를 위한 내실있는 자산운용
    • 공정하고 투명한 책임경영
    CCM비전

    만족과 신뢰로 교육가족의 행복을 책임지는 최고의 금융·복지 파트너

    서비스 아이덴티티
    The-K 더 감동 “회원의 가슴을 뛰게하라!”
  • 만족과 신뢰로 교육가족의 행복을 책임지는 최고의 금융·복지 파트너

    회원 만족과 신뢰를 바탕으로 교육가족의 행복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관으로서의 의지 표명

    • 만족 소비자중심경영(CCM)에서
      가장 중요한 키워드인 ‘소비자 만족’의
      개념을 교육가족에게 적용
    • 신뢰 본회 전사적인 경영전략 핵심가치로서,
      정직하고 올바른 마음가짐 및 ‘안정성’을 확보하여 회원에 대한 신뢰구축
    • 행복 회원의 입장에서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회원이 기대한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여 본회의 설립목적을 달성하겠다는 의지 표현
    • 책임 본회 설립목적 및 미션을
      달성하는 데에 주인의식을 가지고
     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의지 표현
    • 든든한 동반자 교육가족 평생에 걸친
     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동행하며
      곁에서 지켜주는 본회의 모습
  • CCM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 추진방향을 설정하였습니다.

    • 회원감동을 위한 제도개선 회원만족도 제고를 위해
      회원업무 및 VOC 관련된 모든 업무에
      대한 품질 향상 도모
    • 조직구조확립 및 역량강화 선진화된 CCM 운영을
      위한 조직구조 정비 및
      임직원들의 CCM 역량 강화
    • 상생경영 문화 정착 및 고도화 협력업체에 대한 운영지원 확대 및
    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이행으로
      전사회적인 CCM 이념 실천
  • CCM의 취지에 맞게 모든 경영활동 대상을 CCM 동반자로 규정하고
    소비자중심경영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합니다.

    The-K 한국교직원공제회
    • 출자회사
    • 임직원
    • 회원
    • 지역사회
    • 협력사
    • 교육가족
  • The-K 더 감동, 회원의 가슴을 뛰게하라

    회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서비스 제공 및 역동적인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에 대한 의지 표명

    핵심어 The-K 더 감동
    핵심어&슬로건 회원의 가슴을 뛰게하라! The-K 더 감동

    손으로 쓴 아름답고 개성있는 글자체인 캘리그라피로 컨셉으로, 혁신적이면서도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습니다.
    하트(♥)로 포인트를 주어 ‘감동’의 느낌을 담았으며, 슬로건인 ‘회원의 가슴을 뛰게하라’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.

본인인증

본인인증을 완료해야 다음단계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