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The-K 브랜드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에게
감동과 미소를 드리겠습니다
2011년에 출범한 한국교직원공제회와 6개 출자회사의 통합 브랜드입니다.

The-K란?

“The-K”는 Teachers’ Honest enterprise-KTCU의 약자로, 2011년에 출범한 한국교직원공제회와
6개 출자회사의 통합 브랜드입니다.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고객을 항상 미소 짓게 하겠다는 의지를
스마일 형상에 담아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.

The-K 심벌마크

브랜드 아이덴티티

The-K 브랜드는 ‘인간적인’, ‘정직한’이라는 핵심 아이덴티티와 ‘친구같은’ 등의 확장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
‘믿음’과 ‘친구’라는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.

  • 브랜드 에센스 믿음
  • 핵심 아이덴티티 인간적인, 정직한, 배려하는
  • 확장 아이덴티티 친구같은, 동행, 동반자,
    능력있는, 전문적인

브랜드 히스토리

    • 2016.12 The-K 브랜드 응용디자인 개발
    • 2014.03 The-K CI 선포
    • 2011.07 산하사업체 브랜드명 "The-K"로 통합
    • 2008.11 The-K 브랜드 탄생

본인인증

본인인증을 완료해야 다음단계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