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전화상담

업무시간 평일 09:00~18:00

전화상담이
필요하신가요?

회원콜센터 1577-3400

콜센터 이용시 시내요금 기준으로
발신자 요금이 부과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국외에서 발신해도 상담이 가능합니다.

  • 1번 저축·대여 상담
  • 2번 보험상담
  • 3번 복지서비스 및 기타 상담

전화량이 많은 시간대 안내

  • 날짜매월 17일, 25일
  • 요일월요일
  • 기타휴일 다음날, 2월/8월 마지막주
  • 시간11시~13시

보험전문가의 상담이
필요하신가요?

보험콜센터 1577-3993 (유료)

회원콜센터(1577-3400, 2번) 연결이 불편하신가요?
보험상담 전용 콜센터를 이용해보세요!

  • 1번 보험가입
  • 2번 보험계약
  • 3번 회원콜센터 연결

전화량이 많은 시간대 안내

  • 날짜매월 17일~18일
  • 요일월요일
  • 기타휴일 다음날
  • 시간-
업무시간 평일 09:00~18:00
onestop

손쉬운 상담이
필요할땐!

원스톱 전화상담

서비스 신청 후 등록한 연락처로 콜센터에 전화하시면
상담 가능하시도록 별도 안내 드립니다!

  • 이용대상 공제업무담당자 및 서비스 이용 희망 회원
  • 이용방법 회원콜센터(1577-3400) 상담원을 통해
    서비스 이용 등록
  • 유의사항
    • 개인 휴대전화번호로 등록이 가능합니다.
    • 분회 관련 업무는 원스톱 전화상담 이용이 어렵습니다.
    • 단일 대표번호로 발신되는 경우,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• 본인이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 및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본인인증

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. 본인인증을 완료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