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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비자중심경영 추진 의지를 강화하고 조직 내외에 표명하기 위해
CCM 비전과 한국교직원공제회 만의 서비스 아이덴티티(SI)를 정립했습니다.미션신뢰받는 금융·복지서비스로 교육가족의 행복한 삶에 공헌합니다.
핵심가치- 신뢰
- 혁신
- 전문성
전략목표- 평생 함께하는 금융·복지서비스
- 미래를 위한 내실있는 자산운용
- 공정하고 투명한 책임경영
CCM비전만족과 신뢰로 교육가족의 행복을 책임지는 최고의 금융·복지 파트너
서비스 아이덴티티The-K 더 감동 “회원의 가슴을 뛰게하라!” -
만족과 신뢰로 교육가족의 행복을 책임지는 최고의 금융·복지 파트너
회원 만족과 신뢰를 바탕으로 교육가족의 행복을 책임지기 위해 노력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관으로서의 의지 표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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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
소비자중심경영(CCM)에서
가장 중요한 키워드인 ‘소비자 만족’의
개념을 교육가족에게 적용 -
신뢰
본회 전사적인 경영전략 핵심가치로서,
정직하고 올바른 마음가짐 및 ‘안정성’을 확보하여 회원에 대한 신뢰구축 - 행복 회원의 입장에서 업무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회원이 기대한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여 본회의 설립목적을 달성하겠다는 의지 표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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책임
본회 설립목적 및 미션을
달성하는 데에 주인의식을 가지고
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의지 표현 -
든든한 동반자
교육가족 평생에 걸친
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동행하며
곁에서 지켜주는 본회의 모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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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족
소비자중심경영(CCM)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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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CM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 추진방향을 설정하였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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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감동을 위한 제도개선
회원만족도 제고를 위해
회원업무 및 VOC 관련된 모든 업무에
대한 품질 향상 도모 -
조직구조확립 및 역량강화
선진화된 CCM 운영을
위한 조직구조 정비 및
임직원들의 CCM 역량 강화 -
상생경영 문화 정착 및 고도화
협력업체에 대한 운영지원 확대 및
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이행으로
전사회적인 CCM 이념 실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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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감동을 위한 제도개선
회원만족도 제고를 위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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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CM의 취지에 맞게 모든 경영활동 대상을 CCM 동반자로 규정하고
소비자중심경영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합니다.- 출자회사
- 임직원
- 회원
- 지역사회
- 협력사
- 교육가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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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-K 더 감동, 회원의 가슴을 뛰게하라
회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서비스 제공 및 역동적인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에 대한 의지 표명
핵심어핵심어&슬로건손으로 쓴 아름답고 개성있는 글자체인 캘리그라피로 컨셉으로, 혁신적이면서도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았습니다.
하트(♥)로 포인트를 주어 ‘감동’의 느낌을 담았으며, 슬로건인 ‘회원의 가슴을 뛰게하라’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