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-K란?
“The-K”는 Teachers’ Honest enterprise-KTCU의 약자로, 2011년에 출범한 한국교직원공제회와
6개 출자회사의 통합 브랜드입니다.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고객을 항상 미소 짓게 하겠다는 의지를
스마일 형상에 담아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.
“The-K”는 Teachers’ Honest enterprise-KTCU의 약자로, 2011년에 출범한 한국교직원공제회와
6개 출자회사의 통합 브랜드입니다.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고객을 항상 미소 짓게 하겠다는 의지를
스마일 형상에 담아 부드럽고 친근한 이미지로 표현했습니다.
The-K 브랜드는 ‘인간적인’, ‘정직한’이라는 핵심 아이덴티티와 ‘친구같은’ 등의 확장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
‘믿음’과 ‘친구’라는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.
본인인증을 완료해야 다음단계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