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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셜미디어 - 블로그,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유튜브

교직원공제회는 회원 및 일반인과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블로그,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뿐만 아니라 SNS 이용자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이슈 콘텐츠 제작 및 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 지속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며 교직원공제회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
The-K News Letter

교직원공제회 및 출자회사 경영 관련 소식과 교직원 일상을 다룬 유익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연령대별(30대 이하, 40대, 50대 이상, 퇴직회원)로 엄선하여 월2회 맞춤형 뉴스레터로 제작, 발송하고 있습니다.

The-K SNS 기자단

회원과의 친밀한 소통을 위하여 공제회원으로 구성된 The-K SNS 기자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 2012년 시작된 기자단은 2019년 현재 8기를 운영 중이며, 직접 취재한 교직원공제회 관련, 교육, 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제회 블로그에 포스팅하여 회원과의 공감대 형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