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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확산 관련 회원상담실 및 콜센터 단축운영 안내 2020-08-24
첨부파일
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-19 관련
회원상담실 및 콜센터 단축운영 안내

안녕하십니까. 한국교직원공제회입니다.

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시행이 전국으로 확대됨에 따라, 여의도 본부 및 전국 시도지부의 회원상담실과 콜센터를 단축 운영하고자 합니다.
일반적인 공제업무는 물론 인터넷 보증대여 신청도 PC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능하오니 적극적으로 인터넷창구를 이용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리며, 꼭 필요한 사항이 아닐 경우 공제회 내방을 자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불가피하게 내방하셔야할 경우 회원님과 다른 회원님의 안전을 위해 반드시 손세척과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.

운영시간에 관한 표

구분값과 본부 및 시·도지부, 콜센터 정보를 제공

구분 회원상담실 콜센터
대상 여의도 본부 및
서울·경기북부·경기남부·인천·부산지부 회원상담실
그 외 전국 시도지부
회원상담실
회원콜센터 및 보험콜센터
운영시간 10:00 ~ 16:00 10:00 ~ 17:00
시행기간 2020. 8. 19.(수)
~ 추후 안내 시까지
2020. 8. 25.(화)
~ 추후 안내 시까지
2020. 8. 19.(수)
~ 추후 안내 시까지
기타사항 인터넷창구와 우편접수는 정상운영 교대근무 시행
※ 콜센터 운영시간 단축 및 교대근무 시행으로 인해 응대율이 낮아지거나 통화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 또한 상담원 전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통화 품질이 다소 떨어질 수 있으니 회원 여러분들의 넓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문 의

  • 회원콜센터(1577-3400) 및 보험콜센터(1577-3993), 홈페이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