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
> 고객상담팀 > 자주하는질문 > 홈페이지 > 홈페이지 일반

홈페이지

홈페이지에서 회원금융정보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?

먼저 홈페이지 로그인 후 팩스 이용신청 또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회원금융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. 신청절차 및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‘인터넷창구-마이 페이지-금융정보조회신청’ 메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(url : https://www.ktcu.or.kr/publicCertStep1.do)

홈페이지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공제회 홈페이지 회원 탈퇴(홈페이지에서 사용중인 ID를 삭제)하고자 하는 경우 ‘인터넷창구 > 마이페이지 > 홈페이지회원탈퇴’ 메뉴를 선택하고 회원 본인인증을 받으시면 홈페이지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 홈페이지 회원 탈퇴 후 기존 ID는 타인이 사용하고 있지 않은 경우 재사용이 가능합니다.

(https://www.ktcu.or.kr/finance/saving/MemberLeave.jsp )

회원번호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
홈페이지 내 회원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접속경로
홈페이지 메인 화면 > 상단 로그인 > 회원번호/아이디/비밀번호 찾기
(https://www.ktcu.or.kr/forwardFindMemberNoStep1.do)

이용방법
성명 및 생년월일 입력과 함께 본인인증(휴대폰 또는 공인인증서 이용) 절차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.

공제회에 등록되어있는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가 틀립니다.
성명 및 주민등록번호가 변경시는 주민등록 초본을, 오류 입력시는 주민등록증 사본을 본회 수납팀(FAX 02-767-0157)으로 팩스 전송해주시고, 수납과 담당자(02-767-0093~0097)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주소변경을 하려고 합니다.
선생님께서 인터넷 개인정보조회에 등록되어 있을 경우(홈페이지 로그인 후) 인터넷 홈페이지 상단의  마이페이지 메뉴에서 주소변경 등이 가능합니다. 또한, 본회 상담실(1577-3400)로 전화주시면 즉시 변경하여 드립니다.
만족도

이 페이지의 내용에 만족하십니까?


  • 교직원신문
  • BLOG
  • FACEBOOK
  • Instagram
  • YouTube
닫기